자료제공 / 쌍용C&B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10월 12일(수)까지 이마트에서 가을맞이 브랜드 기획전인 ‘코디 강추(秋)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는 쌍용C&B의 대표 생활위생 전문 브랜드 ‘코디(CODI)’와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오닉(Ornic)’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38%할인과 생리대 제품에 대해 ‘1+1’ 혜택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인 ‘코디 숲속 피톤치드 화장지(30m, 30롤)’와 일반 키친타월 대비 흡수력이 높은 ‘코디 기름먹는 UKP 키친타월(140매, 6입)’ 등 코디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0% 오가닉 코튼 원료를 인증 받은 ‘오닉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와 부드러운 감촉의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품목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천원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쌍용C&B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과 함께 쌍용C&B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쌍용C&B의 대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생리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