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인 배우 김다미가 한국 시간 9월 21일 오후 9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3 봄-여름 여성 패션쇼에 참석했다.

관계자는 "이날 김다미는 펜디 바게트 25주년 특별 컬렉션의 레이스로 커버된 그레이 재킷 및 쇼츠에 바게트 포켓이 특징적인 롱 삭스와 FF 모티프 힐의 블랙 슈즈, 바게트 FF 이어링, 핑크 시퀸 바게트 백을 매치해 특유의 당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라며 "이 밖에도 패션쇼 현장에는 영국의 뮤직 아티스트 릴리 알렌과 미국 드라마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셰이 미첼 등 다수의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펜디는 2023 봄-여름 컬렉션 전반에 걸쳐 럭셔리와 실용성, 견고함과 부드러움, 뉴트럴한 색조와 과감한 팝 컬러를 넘나들며 이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과거의 컬렉션에 뿌리를 두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서 쿠튀르 및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는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가 1996년부터 2002년까지 선보인 컬렉션을 탐구하며 여기에 그만의 색다른 시각을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펜디의 2023 봄-여름 여성 패션쇼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으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