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플랜라이프룸’이 라이프스타일 주방가전 라인 ‘마이홈 컬렉션’ 6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선보인 마이홈 컬렉션은 ‘당신의 주방에 꽃을 피우다’라는 슬로건 하에 구성한 6종의 주방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계란찜기 △토스트기 △무선 전기 포트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1구 인덕션 △2in1 무선미니믹서기 6종이다.”라고 전했다.  

먼저 "‘계란찜기’는 설정 시간(8분/10분/15분)에 따라 반숙부터 완숙까지 취향에 맞는 달걀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계란 외에도 찜기로 활용할 수 있고, 다이얼 하나로 전원 조작과 5분에서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고, 자동 과열 방지 기능 및 선 정리 등 편리한 사용을 돕는 기능들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또 “‘토스트기’는 세분화된 7단계 열 조절이 가능하며 해동 기능을 활용해 냉동 빵도 쉽게 해동할 수 있다. 작동 중 멈춤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뚜껑 덮개와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 하단 선 수납으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스테인리스 재질의 ‘무선 전기 포트’는 원터치 스위치 등으로 간편한 작동이 가능하며 드라이히팅과 오버히팅 보호 기능, 끓음 자동 스위치 오프 등으로 안전한 사용을 돕고, ‘레트로 에어프라이어’는 화학적 코팅을 거치지 않아 고온에서도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100%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21L의 대용량이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플랜라이프룸은 마이홈 컬렉션 6종 출시를 기념,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입 후 10월 31일까지 포토 상품평 작성 및 인증 시 기프티콘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선 그라인더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충전 어댑터를 증정한다.”고 알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의 삶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주방가전을 필두로 감성적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며, “실용적인 주방 소형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