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가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되는 ‘2022 서울안전한마당(Safe Seoul)’에 참가해 다양한 캠페인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째 개최되는 2022 서울안전한마당은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가 주최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안전 문화 확산의 장'을 주제로 열린다. 금번 행사에는 서울 지역의 소방서들을 비롯해 교통안전공단 등 총 73개 기관·단체가 참여한다. 시민들은 3일간 완강기 체험, 차량 전복사고 체험, 의약품 안전 사용 교육 등 77개 안전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시민들과 현장에서 안전 문화를 알리고 소통하며 공감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며 “NSF, FSSC22000등 안전을 인증받은 몽베스트가 소방 안전 홍보 활동에도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몽베스트는 현장 소방관들에게 생수와 안전 장갑을 지원하는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8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 저소득층 중증 화상 환자 치료비 지원에 사용하는 ‘몸짱 소방관’ 달력 판매 기부에 참여하고 홍보에 앞장서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공익적 가치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