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바이오’가 지난 18일 제17회 경기약사학술대회 및 제27회 팜엑스포(Pharm EXPO)에 참여했다며 이 날 김남주 박사는 3,000여 명의 약사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약해진 폐&가래·기침&면역’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 약사, 중국 중의사(中醫師)·중의약 박사, 미국 오리엔탈 메디슨 닥터(NCCAOM Acupuncture & Oriental Medicine)까지 3개국 면허를 가진 의약 전문가인 김남주 박사는 면역력 저하로 인한 질병, 면역력 증강의 핵심 등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남주바이오는 27회 팜엑스포(Pharm EXPO)에 전시 부스로 참가해 룰렛 이벤트, 스탬프 찍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에게는 김남주바이오 제품 샘플을 증정했고,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김남주바이오는 모든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까다로운 식품검사 기준을 통과했고,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 시설에서 엄격한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라고 말했다. 

김남주 박사는 “지약해진 면역력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약사분들께서 최선을 다해 협력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김남주바이오는 앞으로도 면역력 증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강의는 물론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