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아용품 브랜드의 수입 및 유통에 주력하는 ‘주식회사 엘리프(대표 이상민)’가 공식수입원으로서 판매중인 영국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실버크로스(Silver Cross)’가 작년에 이어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의 ‘생활/유모차∙카시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Grow together’라는 슬로건 하에 2020년 설립된 ㈜엘리프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엄마 그리고 아빠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핵심 경영가치를 기반으로 운영 중이며 실버크로스 및 네덜란드의 모던 유아용품 브랜드인 ‘르클레르베이비(Leclerc Baby)’의 수입 및 독점 판매권을 보유한 유아용품 전문 유통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제공=주식회사 엘리프]
[제공=주식회사 엘리프]

관계자는 “실버크로스는 145년의 전통을 가진 영국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영국 왕실에서도 육아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진 덕에 국내 고객들의 인지도 및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라고 전하며 “특히 2022년 출시된 신제품인 ‘실버크로스 듄’은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폴딩시 핸들이 땅에 닿지 않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의 간편함을 확보하면서도, 기존의 디럭스 유모차에 뒤쳐지지 않는 안정성을 가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네 바퀴 독립 서스펜션 사용과 360° 볼 베어링 시스템으로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흡수하여 디럭스형 유모차만큼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할 수 있는 점 등을 실버크로스 듄의 특장점으로 꼽았으며 아이의 성장에 맞게 헤드레스트와 어깨벨트를 3단계로 조정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360° 회전 분리형 안전바 사용으로 편리한 승하차가 가능하다. 또한 유모차 운용자의 신장에 따라 핸들 높이를 4단계로 조정 가능하게 함으로써 아이와 부모님 모두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금번 수상에 대해 ㈜엘리프의 이상민 대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에 선정되어 감개가 무량하다”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임직원들의 묵묵한 노력 덕에 다시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표 육아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상으로,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및 책임감 있는 브랜드 경영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은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