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METROCITY)’가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과 함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메트로시티 광고는 트와이스 미나와 배우 구교환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트와이스 미나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신제품 ‘뉴 토트(NEW TOTE)’ 컬렉션을 선보였다. 미나의 프로페셔널한 연기와 비주얼 합이 메트로시티의 신제품과 잘 어우러져 더욱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트와이스 미나가 소개하는 메트로시티 ‘뉴 토트’는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새로운 형태의 토트백으로 이탈리아 로마 폰테 밀비오(Ponte Milvio)의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락&키 장식인 밀비오를 포인트로 실용성을 강화한 포켓과 편안한 사용감 등이 제품의 특징이다.”라며 또 프리미엄 레더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감이 돋보이며 현대 여성들을 위한 백포켓을 더해 편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충무로 대세 배우 구교환은 ‘Ordinary Hero’를 주제로 신제품 ‘갈리아도(GAGLIARDO)’ 백팩을 선보였다. 갈리아도 백팩을 착용한 채,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롭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구교환이 가진 특유의 아티스틱한 감성을 살려 스타일리시한 패션 필름을 보여준다.”고 전하며 “배우 구교환이 착용한 메트로시티 22F/W 맨즈 컬렉션 ‘갈리아도’ 백팩은 부드러운 프리미엄 레더에 시그니처 M패턴을 활용한 프레싱 기법으로 스타일을 더하고, 앞 포켓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K팝 정상 걸그룹과 충무로 대세 배우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많은 분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두 스타가 멋지게 스타일링한 메트로시티 제품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
한편, 메트로시티 TV 광고는 지상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풀(full) 영상은 메트로시티 SNS에서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