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가족독서플랫폼 젤리페이지(대표 김희선)가 추석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젤리페이지 복주머니 퀴즈’와 ‘리뷰 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젤리페이지 복주머니 퀴즈’는 젤리페이와 연관된 3개의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로 퀴즈 한 개를 맞출 때 마다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첫번째 경품인 젤리페이지 브랜드 이모티콘(16종)은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모두 증정되며, 두번째 경품 영화예매권 2매(50명)와 세번째 경품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0명)은 9월 20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젤리페이지 고객 중 20세 이상 성인 모두 참여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리뷰 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자’는 젤리페이지에서 엄선한 6개 도서 중 3권을 읽고, 해당 도서 리뷰를 작성하면 젤리페이지 브랜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벤트 대상 도서는 ‘어른들의 문답법’,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어떤 물질의 사랑’, ‘유럽도시 기행2’, ‘역행자’, ‘유품정리사’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정했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젤리페이지는 ‘유럽도시기행2’, ‘불편한 편의점’,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7만여 권이 넘는 전자책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만5세 이하를 위한 유아용 코너인 ‘젤리키즈’ 도 서비스 중이다. ‘젤리키즈’에서는 아동들을 위한 오디오북, 영상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