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초고 교사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아출판 77주년 기념 ▲동아출판 초등 검정 교과서 ▲ 두클래스 온 책 읽기 서비스 개편 기념 ▲ 두클래스 YTN 사이언스 런칭 기념 ▲ 동아출판X예스24 문학 공감 EP.3 등 총 5가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동아출판 77주년 기념’은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다’라는 콘셉트 아래,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의 이벤트에서 777명을 추첨하여 영화관람권, 버거 세트 등을 제공한다.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다.”고 설명했다.

다음 "‘동아출판 초등 검정 교과서’는 이벤트 참여 교사에게 추첨을 통해 역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기간은 8월 3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약 7주간이다. ‘두클래스 온 책 읽기 서비스 개편 기념’은 두클래스가 선생님들을 위해 마련한 전자도서관에서 수업에 활용하고 싶은 도서와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선물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또 “‘두클래스 YTN 사이언스 런칭 기념’에서는 두클래스가 큐레이팅한 YTN 사이언스 영상을 수업에 활용한 후 활용 팁을 공유하면 선물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두클래스 초등 회원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동아출판X예스24 문학 공감 EP.3'은 다음달 10일까지 추억 속에 있는 문학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계문학 미니북&북퍼퓸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두클래스 초고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