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힐링선

건강용품 쇼핑몰 힐링선에서 피엔 제주무차를 비롯해 일부 제품에 대해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 6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선보였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피엔 제주무차, 제주쑥차, 제주비트차, 발효쑥차 등 항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외에도 라이브 진행 이벤트로 찜하기 쿠폰 1,000원 외,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힐링선은 현재 한의원 및 연구소 등을 운영하며 30년 넘는 경력을 가진 선재광 한의학 박사가 개발에 참여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이중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피엔 제주차 시리즈는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들만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각 재료들을 영양소의 손실을 줄인 자연건조 방식과 로스팅 기계를 통해 로스팅 과정을 거쳐 제조했는데 이를 통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추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주무차의 경우 제주도에서 자란 월동 무를 사용했으며 오렌지 빛의 색과 부드러운 단맛과 구수한 숭늉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제주비트차는 제주도에서 자란 비트를 사용, 진한 붉은 빛과 부드러운 단맛,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주쑥차는 제주도 쑥을 사용해 진한 청록색의 향을 띄며, 향긋한 쑥향과 씁쓸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힐링선 관계자는 “최근 많은 분들이 서구화된 식습관, 장시간 앉아서 업무를 하며 개인건강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은데, 하루 한끼 가벼운 식사와 적당량의 운동을 통해 평소 개인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추석 연휴 간 부모님, 친척, 가족들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힐링선의 모든 제품들은 고객분들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각 제품들은 티백 15EA, 30EA 1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티백 1개당 2L 생수 1명을 우려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일상생활에서 생수 대신 섭취가 가능하게 제조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