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톤파트너스 대표(정이영 조이)는 O2O서비스 플렉스스퀘어(Flex Square) 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플렉스스퀘어는 앱을 통해 미국에서 반품/교환된 제품을 철저한 검수를 통해 해외직구의 형태로 한국의 소비자가 구매를 하고, 만약 반품이나 환불을 하고 싶다면 유스톤본사 CS에서 바로 제품상태 확인 후, 즉시 환불을 처리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준비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플렉스스퀘어 앱은 구글의 새로운 개발툴인 flutter의 최신버전으로 개발하면서, 국내 사례가 적어 어려움이 있었으나, 결과적으로는 개발을 무사히 마무리하면서, 이러한 최신개발 사례를 기반으로 국내굴지의 페이먼트사와 협업을 통한 Escrow서비스를 함께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플렉스스퀘어 정이영 대표는 “여행, F&B 그리고 전기차충전 앱 등 이종간 콜라보를 적극적으로 준비중이다. 이는 단순히 리퍼브제품 구매앱이 아닌 단골맴버끼리 중고거래를 암호화 기술기반의 Point로 가능케하는 2단계 개발 기획을 완료했다”고 전하며 “단순히 반품제품 또는 이월상품을 사고파는 앱으로서의 플렉스스퀘어가 아닌‘다음단계의 커머스의 이종결합에 조심스런 대안을 제시하는 앱으로서 자리매김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