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교육플랫폼 ‘꾸그’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 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한다. 

꾸그 석용석 마케팅 리드(사진 우측)가 나비 엘 아베드 주한 튀니지 대사로 부터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글로랑(대표 황태일)의 ‘꾸그’브랜드가 유초등교육 플랫폼 부문에서 선정됐다. 꾸그는 2020년 10월 런칭 이후 유초등학생을 대상의 온라인 라이브 교육플랫폼이다.” 특히 “미국 정부 차원의 교육제도를 도입, 획일적인 기준을 제시하지 않고 자율성을 강조하며 창의성을 길러내는 것이 꾸그의 핵심이다.”라고 전했다. 

글로랑 황태일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꾸그는 모든 아이들이 출신, 거주지, 환경 등에 구애 받지않는 교육을 통한 아이 고유의 재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Talent Tech 시장을 선도하며 더 많은 기회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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