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분에디터

‘장영란 모공앰플’로 알려진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가로세로 탄력앰플이 롯데홈쇼핑 마지막 방송에서 전구성 전량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린토마토 가로세로 탄력앰플은 ‘넓어진 모공을 좁혀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라는 컨셉으로 주름 고민을 가진 4~50대 여성분들 공략한다”고 전했다.

또한 “성분에디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영란이 직접 제품의 효능과 실제 사용 후기 등을 상세히 설명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점도 방송의 성공 이유 중 하나라는 분석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마지막 특별 구성이라는 것을 감안해 넉넉한 수량을 준비했지만 전량 매진 돼 모공앰플에 대한 고객의 높아진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처음 방송했을 때 다들 생소하게 생각했던 모공앰플 이지만, 이제는 고객들의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힌 결과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분에디터는 이후, 모공앰플과 같이 직접적인 피부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로 고객분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