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창립 17주년을 기념하여 전 타블렛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엑스피펜(XPPen)은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동시 창립 17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엑스피펜의 공급 제품 중 스테디셀러 모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Innovator 16 액정 타블렛 및 Deco mini 4 펜타블렛은 30%, Deco Pro시리즈는 최대 15% 할인하고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Deco 시리즈 및 Artist 2세대 시리즈는 최대 1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Artist 2세대 시리즈 제품 구매 고객에게 XPPen 17주년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Artist 22R Pro, Artist 24 QHD 및 Artist 24 Pro 액정 타블렛을 구매할 경우 Deco 03 V2 펜 타블렛 무료로 증정한다."라며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 스토어나 개인 SNS에서 리뷰를 남기면 필수 액세서리 패키지(스탠드, 에코백, 장패드, 펜 케이스, 펜심, 드로잉 장갑)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국내 7개의 엑스피펜(XPPen) 전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XPPe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며 "한편, 엑스피펜(XPPen)은 기술력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가성비 펜/액정 타블렛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타블렛 전문 브랜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