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레이커스

브레이커스(대표 강동호)가 국민바이오(주)에서 선보인 식물성 단백질 콩 쉐이크인 ‘밀포유’를 알리기 위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협업하여 이용 고객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브레이커스 측에 따르면 직장인들의 바쁜 업무 혹은 불규칙한 일정으로 인하여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든든하고 영양가 있는 한 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하여, 다양한 직군의 종사자들이 모인 패스트파이브에서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브레이커스 관계자는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4일 까지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의 메인 라운지에 전용 공간을 조성하였다. 또한 지난 8월 8일부터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 내의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되었던 소이프롬 이벤트 DA 광고와, 샘플링 현장에 배치된 팜플렛 QR 코드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시 10,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이프롬의 밀포유는 식물성 단백질(12.3g)과 식이섬유의 함유량(9.6g)이 풍부한 쉐이크 형태의 제품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출시되었다”라며 “한팩(40g)당 149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고객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이프롬’은 약콩 두유와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지난 8월 5일, 부산 BEXCO에서 열린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에 참가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