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피빌리지

내 아이를 위한 블록 판매기업 해피빌리지(대표 박진희)가 추석 명절을 기념해 레고 탱크를 포함한 블록 8종을 58%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피빌리지의 블록은 친환경 ABS 소재로 모두 KC 인증을 마쳤으며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돼 레고(듀플로 제외)와 옥스퍼드 제품들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탱크, 로봇 등 다양한 조합의 장난감을 아이 스스로 조립해 만들 수 있어 어린이날, 추석 명절, 크리스마스 등 각종 기념일에 어린이, 초등학생을 위한 장난감 선물로 인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행사하는 블록 제품 8종은 밀리터리 웨폰, 전술튜닝 지프, UN대전차 지뢰방어 장갑차, 해적소탕, 수송 헬리콥터 등 인기제품들로 선정됐다. 제품구성은 조립 부품과 미니 피규어 등이며, 품목별로 상이하다. 행사는 12일까지이며, 정상가의 58% 할인된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피빌리지의 블록 제품 구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Q&A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박진희 해피빌리지 대표는 “블록은 미디어에 노출이 많은 아이들에게 집중력, 창의력,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며 “해피빌리지 블록 제품을 통해 직접 만들어내는 새로운 세상을 아이들에게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