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가 22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I Love My Job’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피스 공간에서 벌어지는 위트 있는 상황을 표현했다. 파인드카푸어는 22F/W 컬렉션으로 시그니처 마티백 디자인의 다양한 익스텐션 라인을 출시하여 가을, 겨울 느낌의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즌 새로운 디자인 중 하나인 마티 브릭백 24는 앞면의 유니크한 플랩과 볼륨감 있는 롱 숄더 스트랩의 조합이 매력적인 숄더백으로 시즌감에 맞는 컬러 구성으로 출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아이덴티티를 확립함과 동시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FW시즌 공개와 함께 9월 4일 파인드카푸어 쇼룸을 성수동에 오픈했다. 다채로운 컬러감이 묻어나는 제품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미니멀하지만 감각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콘셉트 스토어인 마티스토어에 이어, 주요 소비자층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서 운영될 예정이다."라며 "파인드카푸어의 22FW 컬렉션 제품은 파인드카푸어 성수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오프라인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