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 (moss)’가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선정하는 2022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스 (moss)’는 쉼이라는 시간 에피소드 형태로 치진 삶의 위로에 대한 이야기를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로,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 갈 10개 대표 신진 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탄탄한 품질을 기본으로 독창적인 컨셉트와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 등이 선정 기준으로 평가되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스 (moss)는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 향이 매력적인 ‘핸드 & 바디 워시 퍼즈’, 5월의 공기처럼 따스하고 향기로운 시더우드 베이스의 ‘핸드 & 바디 워시 리와인드’, 신선한 과일 향의 샴푸 ‘린’을 출시 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환경 오염에 대한 사회적 고민을 함께하는 비건 브랜드를 목표로, 5無 성분배제, EWG 등급, 자연 유래성분 사용 및 쉽게 분리가 되는 라벨지 디자인, 분리수거가 용이한 패키지까지 신경 써서 노력하는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모스 (moss)는 오는 9월 14일까지 총 5곳 세포라 매장 △여의도 IFC몰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삼성 파르나스몰점 △광교 갤러리아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과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스 (moss)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