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솔티페블(SALTY PEBBLE)이 22FW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솔티페블은 작년 론칭과 함께 패션 업계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신예 브랜드의 등장을 알렸다. 매 시즌 스퀘어 데님 포인트 팬츠나, 모헤어 가디건, 모헤어 네트 니트와 같은 리오더 히트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Ranch(목장)’을 주제로 쿨하고 자유로운 솔티페블만의 보헤미안 무드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일렁이는 프린지와 와일드한 데미지 디테일의 니트와 자켓, 페미닌한 플로럴 패턴의 레이스 블라우스, 데님과 니트를 믹스한 스커트 등 에스닉 스타일을 가미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보헤미안 룩을 제안한다."라며 "보헤미안의 단골 요소인 프린지는 입체감 있는 원사로 포인트를 준 니트 베스트와 체크 블라우스, 후드 울 코트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었고, 스티치 장식의 스웨이드 자켓과 지브라 패턴의 데님 자켓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클래식한 소재인 트위드는 아웃포켓과 데미지 디테일의 오버사이즈 자켓으로 연출했으며 양털 디테일의 패딩 베스트와 스커트, 언밸런스한 데님 스커트도 선보여진다. 또한 스웨이드와 퀼팅의 리버시블 양털 카라 점퍼와 이어 플랩으로 2가지 연출이 가능한 퍼 모자 등 보헤미안 무드를 짙게 담아 완성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솔티페블은 22FW 컬렉션 오픈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솔티페블의 팝업스토어는 쇼핑은 물론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전시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매번 브랜드 매니아와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다. 4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중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에서 진행 예정이다."라며 "보헤미안의 낭만과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솔티페블 22FW 컬렉션은 8월 29일부터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