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가 KTX 기내잡지 9월호 광고에 등장했다.

광고판 속 장민호는 화사한 미소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무대에서의 열창 후, 관객들의 환호에 화답하는 모습을 장식하였다.

이는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필리핀 등 해외 전역에 거주하는 팬들이 오는 9월 11일 생일을 맞는 장민호를 축하하기 위하여 마련한 이벤트로, 국내 KTX 전 노선의 좌석에 비치된 기내잡지 9월호를 통에서 접할 수 있다.

해외거주 팬들은 “전국 어디나 승객을 싣고 달려가는 KTX처럼 가수 장민호의 노래가 방방 곡곡 세계 곳곳 더욱 크게 울려 퍼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광고를 추진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아이돌 등 가수의 팬들이 지하철역, 버스, 옥외 광고판 등에 생일 축하나 홍보 등을 위한 영상을 게재하는 것은 흔한 일이나 KTX 기내잡지를 통해, 특히 여러 나라에 흩어져 있는 해외 팬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축하 광고를 싣는 일은 트롯 가수로서는 처음 있는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동안 트롯계 엄통령, 트롯계 BTS 등의 수식어로 트롯팬들 사이에서 알려진 장민호는 유명 경연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전 국민적 사랑을 받는 스타로 발돋움하였다. 이후 방송과 전국 콘서트 등을 통해 트롯계 대표 가수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각종 광고를 통해서도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