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에서 신제품 탄소매트와 전기요를 런칭하여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2년 신제품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와 전기요 카모플라쥬 4.0을 출시하여 출시 기념 행사로, 보국전자 직영몰에서만 행사 제품 예약 구매 시 최대 31% 할인 및 온열 패딩 목도리 등 사은품 선착순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신제품 ‘보국 에어셀 인체감지 무결점 탄소매트 카모플라쥬 AC’는 우수한 강도, 전기 전도성, 열 전도성을 지닌 탄소 나노 튜브 구조의 탄소 섬유로 만든 원단을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보국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는 탄소 함유 원단을 통해 매트 전체에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온기가 전해지는 2세대 탄소매트 제품이다. 더불어 알루미늄 시트를 사용한 무전자계 6중 카본 열선을 사용하여 과열 및 전자파 문제를 해결했고,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전자파 안심 ‘EMF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카본 함유 피복이 적용된 열선과 탄소 원단을 사용했다. 매트 사이즈는 싱글(BKB-2201S), 킹(BKB-2351K) 2개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보국 에어셀 인체감지 전기요 카모플라쥬 4.0’은 독일의 패턴 디자이너 캐서린 우(Kathrin Woo)의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내츄럴하고 미니멀한 무드의 패턴을 적용한 제품으로, 21년 전기요 카모플라쥬3.0에 이어 올해 카모플라쥬 4.0에도 특별한 콜라보를 연속 진행했다. 마찬가지로 무전자계 6중 열선을 적용하여 전자파 안심 ‘EMF 인증’ 받은 제품으로 과열 및 전자파 문제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사이즈는 싱글(BKB-2202S)과 더블(BKB-2202D) 2개 구성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외에도 세탁기 세탁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실내 온도 감지 후 적정 온도 단계로 자동 조절해 숙면을 도와주는 인공지능 숙면 모드, 선택 타이머(3/6/9시간), 좌우 분리 난방(탄소매트 킹 사이즈)과 같은 여러 기능, 그리고 9중 및 6중 안전 장치를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라며 "보국몰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와 전기요 카모플라쥬4.0 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 시 최대 31% 할인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들 중 1차, 2차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온열 패딩목도리 혹은 넥워머를 증정한다. 더불어 8월 구매왕 이벤트와 8월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