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원장 김종원)에서 9월까지 2022년 하반기 교육생 추가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울시 전액지원 받아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다. 추가모집 대상 학과는 주간 5개월 과정으로 △웹콘텐츠디자인, 단기과정으로 △전산세무회계ERP △뷰티마케팅e커머스(야간) 과정이 현재 추가모집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웹콘텐츠디자인과는 웹에 사용되는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익히고, 다양한 웹사이트를 기획·구축·관리 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창업자(쇼핑몰&웹디자이너) 양성과정이다. 전산세무회계ERP과는 재무회계와 원가회계, 세무회계 등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과 ERP(인사,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세무회 계 및 인사관리 전반의 실무처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뷰티마케팅e커머스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기획하고 판매 아이템 소싱과 제품 브랜딩을 통해 국내 및 해외 e커머스 플랫폼(쇼핑몰)을 직접 운영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추가모집의 경우 학과별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원가능한 학과는 시기적으로 변동될 수 있다. 선발절차는 정식모집과 동일하게 서류평가와 개별면접평가로 진행된다. 교육생의 경우 교육비, 교재비, 재료비를 전액지원 받게 되며, 국가기술자격 기능검정료 지원, 취업연계, 중식제공(주간), 병역연기 등 교육특전을 받을 수 있다. 우선선발대상자는 훈련수당 지급받게 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원서접수는 교육원 홈페이지 및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교육과정 및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중부캠퍼스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