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는 '2022 경복궁 추석 선물세트' 를 특별 구성해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양한 가격대의 세트들로 구성되었으며 9월 4일(일)까지 주문 시 명절 전 수령할 수 있다."라며 "제품 구성은 경복궁 매장의 대표 메뉴인 칼집 LA갈비, 한우불고기 등 단품 세트와 혼합세트들을 기본으로, 삿뽀로의 보리굴비 선물세트 등 프리미엄 제품들로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기존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한 시그니처 A / B 세트는 다년간 누적된 선물세트 판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시그니처 A세트는 경복궁과 삿뽀로의 인기 선물 상품인 궁중본갈비, 한우불고기와 보리굴비에 시그니처 전용으로 개발된 보성말차를 추가하여 구성되었고 시그니처 B세트는 기존 인기 상품인 궁중본갈비, 칼집LA갈비, 한우불고기에 최근 새롭게 출시된 인기 상품 궁중소갈비찜을 추가하여 구성하였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민족 대명절을 맞이한다. 고객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방법에 있어 더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추석맞이 특별한 세트를 선보이고자 한다. 모든 시그니처 세트들은 최고급 지함에 포장,(매장 주문 시 고급 보자기 포장도 추가 가능) 보내시는 분의 품격을 높이는 점까지 세세하게 신경쓰고 있다.” 라고 밝혔다.

아울러 "또한, 모든 추석선물세트는 경복궁&삿뽀로 매장과 더불어 경복궁홈쿡 온라인몰에서도 주문 및 구매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복궁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