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0% 독한 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통해 언제든 세무사 시험을 합격만 해도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비전공자 독학생분들을 위해 체계적인 단계별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최종 합격을 지원하는 '평생패스' 강좌를 마련했다”라며, “24년도 시험 응시 후부터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며, 합격자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강좌는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으로 수험생에게 학습 의지를 부여하는 점이 특징이다. '입문이론' 수업부터 시작해 이론 학습 및 문제풀이 과정을 이어가며 2차 시험을 실전 대비하는 구성이다. 특히 심화이론 수업에서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선행 학습을 진행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초보자를 위해 교수와 함께 하는 라이브 Q&A 방송도 진행한다. 수강생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와 실력 향상을 위해 데일리 문제풀이 어플과 자동 성적 분석 시스템이 탑재된 합격 예측 모의고사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토익 어학 시험 대비 강의와 1차 시험 합격 5종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현업 종사 시 필요한 실무 지식을 알려주는 실무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세무사 실무 경력 20년 갖춘 교수가 필요한 핵심 역량과 눈여겨봐야 할 중요 이슈들을 설명해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