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에 현직 물리치료사가 진행하는 ‘목, 어깨 탈바꿈 프로젝트’가 론칭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에는 12만 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활동하고 있으며 3000개가 넘는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에 개설된 클래스는 포에스아카데미(4S academy) 권애정 대표(권도수)가 매일 꾸준히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고 거북목이나 둥근어깨 등을 개선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튜버 '물리치료사 권도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권애정 대표는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물리치료사로 임상 현장을 경험하면서 '일상생활과 자세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셀프운동과 셀프케어 지침들을 공유하기 위해 클래스101에 모든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체 커리큘럼은 총 7단계로 구성되었다. '목, 어깨 탈바꿈 프로젝트' 클래스는 현재 1, 2, 3 챕터가 오픈되었으며,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주차별 추가오픈이 진행된다. 오는 23일 4, 5챕터가 추가 오픈되고, 마지막 강좌는 이달 30일에 오픈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래스 101에서 '권도수'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