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티에라(TEARA)’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우롱차 등 5종 제품이 구성된 신제품 허브티 세트를 이달 15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허브차 세트는 ▲루비톡톡(히비스커스 블렌딩티) ▲코코부쉬(루이보스 블렌딩티) ▲캐모마일리브(캐모마일 블렌딩티) ▲페퍼민트 ▲베르가못우롱(우롱 블렌딩티) 등 총 5종으로써 ‘[허브티의 재해석] 세련된 현대적 TEA 생활, 티 전문가의 신개념블렌딩’을 주제로 8월 15일부터 8월 30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라며 "이번 허브티 5종 세트는 2021 KTC(korea tea championship. 코리아티챔피언십대회)에서 수상한 티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브랜드명 티에라(TEARA)는 허브에 티아라를 더한 특별함을 강조하고자 티(TEA)와 티아라(TIARA)를 합성해 지어졌으며 ‘세련된 현대적 TEA 생활’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다."라며 "오랜 경력의 전문 티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세계 각국의 질 좋은 찻잎과 Dry Herb, Natural Flavor oil 등 다채로운 색과 향기, 맛을 더하는 재료에 티에라의 감성을 담아 수백 번의 시음을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티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출시한 허브티 5종 세트는 맛과 향을 비롯해 네이밍까지 제품 하나하나에 브랜드 고유의 특별함을 지닌 제품으로써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제공돼 선물 세트로도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와디즈 론칭은 오픈 당일인 이달 15일 하루만에 펀딩 목표액이 달성되었으며 8월 22일부터는 와디즈 쇼룸에 입점되어 오프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