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엠씨, 커넥트(Konnect)의 블록체인 라이프멤버십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
인앤엠씨, 커넥트(Konnect)의 블록체인 라이프멤버십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인앤엠씨

블록체인 라이프멤버십 스타일 프로젝트 ‘커넥트(Konnect)’가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2(KBW 2022)’를 통해 신라면세점과 제휴 멤버십 유틸리티 카드 ‘Konnect x Shilla NFT Card’를 공개했다.

커넥트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커넥트는 7일에 개막하는 KBW2022 메인 행사에 참여하고 신라면세점과 제휴 카드인 ‘Konnect x Shilla NFT Card’는 8월 10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공개했다.

관계자는 “K-문화, 미디어, 콘텐츠 시장의 중심이 되어가고 있는 인앤엠씨는 커넥트와 문화산업 분야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엔터, 콘텐츠, 생활, 헬스, 펫, 코스메틱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혜택을 연결하여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인앤엠씨는 공동사업브랜드 케어엔, 비클라오와 광고대행브랜드 듀얼소닉, 스마티브, 울트라브이 등과 함께 커넥트의 이번 행사를 축하 및 지원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했다.

관계자는 “인앤엠씨는 광고-마케팅-컨설팅-제작 대행을 시작으로 미디어-콘텐츠 사업에서 공격적인 행보로 업계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매니지먼트, 마케팅, 광고 대행, 콘텐츠 제작, 커머스-유통까지 원스톱 선순환 수익구조 시스템을 갖춘 인앤엠씨는 올해 여러 프로젝트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 중 박세리 감독과 함께 골프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를 확정 짓고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이어서 카누 예능-여자 족구 예능-신개념판매 예능 등 다양한 예능 콘텐츠와 OTT 서비스 드라마를 기획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나아가서 제조사, 해외 유통사와 연계 된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런칭, 생명구조타올(k2) 영업-마케팅 대행 등의 다양한 PB브랜드 및 유통 사업에도 지속적인 확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