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기업 발전소, ‘오직 전자책 작성을 위한 글쓰기작성법’ 출간
1인기업 발전소, ‘오직 전자책 작성을 위한 글쓰기작성법’ 출간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8.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1인기업 발전소

경제 독립이 필요한 1인 기업가에게 전자책을 활용하여 브랜딩을 돕는 '1인기업 발전소’가 <오직 전자책 작성을 위한 글쓰기 작성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오직 전자책 작성을 위한 글쓰기 작성법>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전자책 작성법을 면밀히 담은 책이다.
 
실제로 최근 많은 작가들이 전자책 플랫폼을 통해 전자책을 먼저 출간한 뒤 종이책을 펴내는 방식으로 작업하고 있으며, 전자책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1인기업 발전소에서는 늘어나는 전자책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전자책 8권을 출간한 작가와 100명의 작가를 배출한 편집장이 칼을 갈고 전자책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담았다고 전했다.
 
퍼스널브랜딩을 위해 전자책을 출간하려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책만 보고 목차와 주제를 정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 책만 보고 전자책 분량을 100% 채울 수 있도록 했다. 불필요한 내용은 전부 걷어내고 오직 원고 완성을 위한 글 콘텐츠만 담았다. 책을 따라 한다면 약 한 달 만에 전자책 한 권을 만들어낼 수 있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이 ‘콘텐츠와 노하우가 좋으니 많이 팔릴 것’이라는 생각”이라면서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전자책 시장과 흐름에 맞지 않으면 팔리지 않기 때문에 전자책 시장에서는 전자책 법을 따라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분들을 위하 펴낸 것이 바로 <오직 전자책 작성을 위한 글쓰기 작성법>”이라면서 “단순히 책을 따라하며 채우기만해도 원고 완성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1인기업 발전소 공준식, 최우람 대표는 이번 책을 시작으로 1인기업가로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자책을 꾸준히 출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