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리뷔 써모넥스,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디그리뷔 써모넥스,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8.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디그리뷔 

온도전문 브랜드 디그리뷔에서 특허받은 아이싱 넥쿨러 ‘써모넥스’가 한여름 이벤트 최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써모넥스는 세계적인 학술 저널 SCI 논문에 등재된 상온 쿨링 기술로 14~20도의 온도를 이용해 냉통(Cold pain)없이 인체에 시원함을 전달하는 디바이스라고 전했다.
 
우리 인간은 체내의 온도가 일생 동안 거의 일정하게 유지되는 항온동물이다. 체온의 변화는 대부분 1도 이내의 범위에서 이루어지는데 장시간 또는 강도 높은 운동은 체온을 정상범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충분한 혈액이 근육으로 보내져야 하는데, 운동 시 체온 상승으로 피부 온도가 증가되면 근육으로의 혈액 공급량은 줄어들게 된다. 그 결과 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지게 되고 근육 내 피로물질인 젖산이 축적되어 결국에는 운동 능력이 감소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운동 시 쉽게 피로해짐을 느끼게 되어 운동 능력을 감소시키는 원인이 된다. 목에는 뇌에 혈액을 운송하는 경동맥이 지나가기 때문에 목의 온도만 조절해 줘도 체온 상승을 막을 수 있다. 

관계자는 “써모넥스는 상온 14도와 20도로 제작된 냉각 셀로 목의 온도를 낮춰줄 수 있으며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조이거나 빠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아이스팩과는 달리 상온 온도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결로 현상이 적고 메디컬 그레이드 우레탄 소재를 활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할인 폭이 높은 ‘패밀리 세트’는 44% 할인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터블 차징 스테이션 2개와 슈퍼차저 4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세트와 할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디그리뷔 관계자는 “10년간 수십번의 테스트와 R&D 통해 온도 변화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디바이스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관련된 근본적인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할 수 있는 것에 목적을 두겠다”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