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은 한국전력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의 2022년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단기패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전력공사 단기패스’는 자기소개서, 필기 시험 및 면접 등 직무별 채용 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 시간을 단축하며 최대의 학습 효율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본 강좌 수강생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학습 전략과 수험 노하우를 전수하는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개발됐으며, 직무별 맞춤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취약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공기업 필기 전형 가이드와 기업분석 자료집(5종)으로 구성된 ‘자료 모음’과 한국전력공사 모의고사 무료 강의, NCS 봉투 모의고사 등의 추가 학습 자료도 마련돼 있다. 해당 자료들은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에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전력공사는 2021년 하반기 기준 82.78:1이라는 경쟁률을 보였으며, 2022년에 총 842명을 채용할 계획”이라며 “이에 에듀윌은 한국전력공사 취업 대비에 최적화된 학습 플랜과 자료를 제공하는 ‘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해 취준생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