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푸 기기 '듀얼소닉' 롯데월드몰 잠실점 오픈... 배우 유진 팬사인회 개최
하이푸 기기 '듀얼소닉' 롯데월드몰 잠실점 오픈... 배우 유진 팬사인회 개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듀얼소닉
사진제공=듀얼소닉

가정용 하이푸(HIFU) 미용기기 전문업체 ㈜지온메디텍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단독매장을 오픈하고 8월 12일 당일 전속모델 유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듀얼소닉은 기존 하이푸 기술보다 진화한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듀얼소닉은 얼굴부터 눈가 등 좁은 부위는 물론, 바디 전체를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카트리지를 갖춰 2050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온메디텍 측은 최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재확인한 바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롯데월드몰 내 듀얼소닉 매장 앞 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팬들과 소통하는 토크쇼도 진행 될 예정이다. 배우 유진은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를 갖게 된다. 

듀얼소닉 제조사 지온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롯데월드몰 잠실점 단독매장은 고객들과의 오프라인접점을 만들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그간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체험 및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에는 매장 오픈 기념 테이프 커팅식이 진행되며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와 마케팅 총괄파트너사인 인앤엠씨의 이진석 대표, 전속모델 유진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경품들과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세트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지온메디텍은 미용기기-뷰티 디바이스 업계에서 온라인과 홈쇼핑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시장까지 진출하며 명실상부 업계 리드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전속모델 유진과 함께 업계 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며, 최근 배우 김지석까지 전속 모델로 발탁하였다. 지온메디텍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