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입주공구

입주공구가 프로터치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위한 MOU 협약식이 지난 3일 있었다. 

양사는 이날 입주공구 마곡 사옥에 모여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입주공구와 프로터치는 플랫폼 사업체와 청소관리 서비스 업체의 협력관계로 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입주시장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협력하여 좋은 관계를 맺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서로의 마케팅 협력과 합리적인 가격과 합리적인 서비스로 함께 협력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여러 방안들을 논의했다. 

주식회사 도유니크 김동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취약했던 청소 및 관리 서비스 체계를 더욱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양사의 고민과 연구를 통해 선보이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프로터치 박재동 대표이사는 “프로터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와 노하우를 입주공구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마켓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선 양사가 협동하여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입주공구는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사용해봐야 하는 원스톱 플랫폼으로써, 신규 아파트 입주 입주민들과, 기존 기축 아파트에서 거주 중이던 입주민들에게, 대기업 임직원 복지몰과 같은 서비스를 이 아파트를 살고 있는 입주민이라는 자격 하나만으로 누릴 수 있는 복지몰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아파트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마켓 ‘비밀공구’는 해당 아파트의 입주민이라는 존재 자체만으로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