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유더블유와이

부모들이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는 아기용 제품을 만들겠다는 주식회사 지유더블유와이가 ‘몽프리’(MONPRE) 브랜드 런칭과 함께 아기용로션 ‘몽프리 마일드로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몽프리’는 ‘나의 처음’이라는 뜻과 MON PRESTIGE, MON PREMIUM 등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처음 경험, 처음 선택의 신중함과 다른 상품들보다 더 나은 상품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브랜드를 네이밍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된 ‘몽프리 마일드로션’은 피부 수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8종 히알루론산과 피부를 구성하는 장벽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 5종을 함유 시킴으로써 보습력은 물론 피부 진정까지 신경을 쓴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민감하고 여린 아기 피부를 고려해 전성분 EWG 그린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 0.0 인증, 화해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특허 성분을 포함하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유래자연향으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을 느낄수 있어서 향 때문에 고민하던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라고 말했다.
 
제품 패키지는 블랙앤화이트 스타일로 반투명용기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더했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로션 제형으로 반복해서 발라도 끈적거리지 않고 부담없이 바를 수 있도록 했다.
 
몽프리 관계자는 “제품 하나 하나 내 가족이 사용한다 생각하고 신중히 고민하고 만드는 만큼 상품이 나오기까지 많은 시간과 고민, 노력을 소요하고 있다”며 “이번에 런칭한 몽프리 마일드로션은 신생아부터 유아 그리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처음 아기를 품에 안았을 때 아기에게 최고의 것과 모든 것을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대변하고자 만든 제품이라는 ‘몽프리 마일드로션’은 현재 몽프리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