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칸스킨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칸스킨(SKANSKIN)이 최신 ‘저자극 진정 선 크림’을 국내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칸스킨은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세분화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독자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트러블 케어를 비롯해 모공 케어, 기미 케어, 초 고보습 케어의 총 4가지 루틴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스칸스킨에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의 정식 명칙은 ‘쏠끄렘 에 델라(SOLCREME af DELLA)’로 스칸스킨의 트러블 케어 루틴인 ‘델라’ 루틴에서 출시되었다.

관계자는 “‘쏠끄렘 에 델라’는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 SPF 50+ PA++++를 확보하였으며, 민감성 피부에 대한 일차자극 인체적용시험 진행 결과, 피부 자극 지수가 0.00으로 판정됨에 따라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진정 선크림으로 인정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스칸스킨의 김다현 브랜드 매니저는 “‘쏠끄렘 에 델라’는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북유럽 왕실에서 오랫동안 사용되던 피부 회복 성분인 ‘딜’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 피부에 회복의 에너지를 부여해드리는 제품이다. 따라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지속 사용시 트러블 피부의 회복을 도와드리는 다기능 선 케어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