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REEZAN

팩토리 브랜드 CREEZAN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위한 ‘JETTER HANDY KNA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귀여운 복주머니 형태의 토트백으로 핸들은 누메 가죽을, 스트링은 부드러운 쉬렁큰 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감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전했다. 

특히 제품의 핸들 라인은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며, 더블 페이스 사양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또한 앞 뒷면 모두 누메 가죽 트림의 프리 포켓을 적용해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며, 크리잔 오리지널 로고 플레이트는 가방의 화사한 분위기를 분명히 드러내 주는 동시에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크리잔 관계자는 “고급 쉬렁큰 가죽, 실용적인 포켓 구성, 스트링도 가족 소재로 제작할 정도로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만든 장인의 솜씨가 돋보이는 제품이다”라며 “부담 없이 들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력까지 갖춰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매치하여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크리잔의 대표 시리즈, JETTER 라인은 순백의 화이트 색상이 특징이다. 화이트 색상의 가죽 가방은 생산과정에서 오염되기 쉽고 관리가 어려운 색상이지만 크리잔은 과감히 도전해 철저한 생산, 품질 관리 노하우로 ‘순백의 화이트’ 가죽 가방을 구현해 냈다”라며 “CREEZAN만의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다름 명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된 JETTER HANDY KNAP의 자세한 상품정보는 크리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몰을 비롯해 크리잔 SNS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