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어바웃톤

어바웃톤(ABOUT_TONE.)이 신제품 ‘플러피 에어 블러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바웃톤은 ‘플러피 에어 블러셔’ 출시를 기념해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삐아 코스메틱스’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러피 에어 블러셔 단품 구입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동시에 1+1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어바웃톤의 신제품 플러피 에어 블러셔는 두 볼을 사랑스럽게 채워줄 멜팅 리퀴드 블러셔로 피부 톤에 맞춰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01 베베 코랄’, ‘02 쿨썸머 핑크’, ’03 디어 피치’, ’04 모브 라벤더’, ’05 더스티 로지’ 총 5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공기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보송하게 밀착되는 반전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여러 벗 덧발라도 뭉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러피 에어 블러셔의 마무리감은 가볍지만 보송하게 밀착되는 반전 텍스처를 지녀 귀여운 강아지의 부드러운 솜털을 연상케하는 제품이며, 제형 특성상 원하는 컬러들을 믹스하여 나만의 컬러를 만들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어바웃톤 관계자는 “평소 리퀴드 블러셔 사용이 어려웠던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이번 신제품은 균일하고 뭉침 없이 블렌딩되는 블러셔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어바웃톤에서는 이번 블러셔뿐 아니라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7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삐아 코스메틱’에서 선런칭되는 ‘플러피 에어 블러셔’는 1종 구매 시 30%, 2종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어바웃톤 전제품 할인 진행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스토어 ‘삐아 코스메틱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