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여름철 두피 케어 솔루션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 구매 시 제이드 괄사빗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달 런칭 후 많은 사랑을 받은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라인의 제품을 20% 할인된 세트구성으로 선보이고, 세트제품 구매 시 2만3000원 상당의 ‘아닐로 제이드 괄사빗’을 1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닐로의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은 제주 청귤의 싱그러움과 청량한 라임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이다. 샴푸, 헤어 비니거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리콘 프리로 자극없이 두피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아닐로 관계자는 “두피는 다른 피부보다 얇아 강한 자외선에 노출 시 쉽게 예민해지는 부위로, 특히 장마철의 높은 습도는 두피 건강의 적이다. 습도가 높으면 피부의 피지 분비량이 활발해지고 두피에 세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이 될 수 있다”라며 “여름철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의 힘을 키워주는 두피 케어가 중요하다. 이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청량감을 유지할 수 있는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세트의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