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동대문 센터장 / 오른쪽 클린앤환경

클린앤환경이 동대문 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1인 가구를 위한 홈케어 서비스를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대문구 지원센터는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보다 안정적인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클린앤환경과 협약을 체결하고 할인가에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변기, 싱크대, 하수구 등이 막혀 고생하는 동대문구 거주자라면 누구든 지원을 받아 할인된 금액에 클린앤환경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클린앤환경은 ‘Clean for you’라는 비전 하에 청결한 세상을 위한 의지를 담아 차별화된 친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배관전문서비스라는 새로운 홈케어 영역을 구축한 클린앤환경은 일반 고객과 동일하게 동대문구의 지원을 받는 고객들에게도 수도권 24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서비스 이용 비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으며 1년 간 무상 A/S를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 배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경제적 피해는 물론 인명피해까지 입을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취약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대문구의 의지에 감명을 받아 함께 하게 된 만큼, 성심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한편, 클린앤환경의 지원 서비스는 동대문구 지원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하거나 QR코드 또는 구글링크 신청서 접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