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용품 브랜드 피카노리가 네이버 펫과 함께 '펫이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펫이 쏜다'는 네이버 펫이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7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약 2주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상품을 무조건 0원에 판매하는 딜이 이뤄지며, 각 상품별로 구매할 수 있는 인원은 제한돼 있다. 피카노리 유모차는 7월 27일 오전 10시에 0원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0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무조건 피카노리 유모차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뿐만 아니라 오후 8시부터는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피카노리 아이소픽스 펫셔리 로지 올리버 에디션 등 인기 유모차 4종을 라이브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네이버 펫과 함께 하는 '펫이 쏜다'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라이브 특가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한편 피카노리는 제스파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다.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반려동물 유모차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