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라 (주)바비즈코리아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지난 21일 밀레니엄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창립 23주년 기념식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바비즈코리아 최소라 대표는 간 모유 수유에 고통받는 엄마들을 위한 출산·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해 왔으며, 2002년 바비즈코리아 창립 이래 국제모유 수유 지지 전문가로 활약했다."라며 "바비즈코리아의 마더스베이비는 가족의 성장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가치인 엄마의 행복한 일상과 건강한 아기의 성장을 위해 시작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소라 대표는 여자에서 엄마로서의 변화되는 과정에서 엄마가 힘들지 않도록 응원하며, 행복한 모유 수유 성공 솔루션 마더스베이비를 성장시켰다. 마더스베이비는 모유 수유 전문 브랜드로 수유 쿠션·임산부 보호대·이너웨어·임부복·모유 수유 보조용품·임부 용품 등 출산과 수유를 하는 엄마에게 필요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외의 다양한 베이비 사업에서도 큰 기여를 했으며, 우수한 기업 경영을 통해 중소기업 발전과 여성경제인의 위상 강화에 기여한 공이 커 이번 표창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1971년 대한여성경제인협회를 모태로 1999년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의 '법정 여성 경제단체'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