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이베베

생활문화기업 오쎄의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카카오톡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2일 금요일 17시부터 25일 일요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소이베베와 신비아파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구성, 선팩트, 선크림, 샴푸앤바스, 수딩젤, 울트라 아토 크림, 키즈 마스크팩이 그 대상이다. 더불어 선팩트 1+1, 선크림 1+1, 샴푸앤바스 1+1 등 세트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소이베베 아토 로션 본품(200mL)’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소이베베는 작년 12월부터 신비아파트와 손을 잡고 고보습크림, 샴푸앤바스, 마스크팩, 수딩젤 등 보습제품과 선팩트, 선크림 등 선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 패키지에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인 신비, 금비, 강림, 하리를 제품 패키지에 넣어 친숙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기획전, 선팩트 TVCF를 온에어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오쎄 관계자는 “올 여름 아이 피부의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보습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카카오톡 톡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대 50% 할인 혜택에 본품 증정 행사까지 푸짐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