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7은 손상모 케어를 위한 ‘데미지 리페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데미지 리페어 라인은 △리페어 트리트먼트 샴푸 △울트라 워터 트리트먼트 △리얼 앰플 트리트먼트 등 5종으로, 데일리 케어부터 애니타임케어, 스페셜 딥케어까지 모두 가능한 풀타임 헤어케어 라인이다. 자신만의 생활 패턴과 헤어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나만의 케어 루틴을 만들어 사용하면 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리페어 트리트먼트 샴푸’는 트리트먼트에 샴푸 기능을 더해 두피 세정과 모발 윤기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트리트먼트 샴푸다. ‘울트라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부터 사용하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워터 트리트먼트다. ‘리얼 앰플 트리트먼트’는 씻어낼 필요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워터 앰플 미스트 타입 트리트먼트다. ‘리얼 에센스 트리트먼트’는 오일 제형의 트리트먼트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준다. ‘리페어 헤어팩 트리트먼트’는 극손상모를 위한 스페셜 딥케어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5종 모두 향이 은은하게 유지돼 하루 종일 퍼퓸 힐링 케어가 가능하다. 향 유지력을 높이고 다른 퍼퓸 제품과 사용해도 잘 어우러지도록 조향했다."라며 “데미지 리페어 라인은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24시간 트리트먼트 밀착 케어가 가능하도록 라인업 5종을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헤드스파7 데미지 리페어 라인은 올리브영 단독 제품으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