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클로(Dr.Clo)가 슬기로운 개인 방역을 위한 신제품 ‘홈클린 올인원 세트’를 출시하고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단순히 세정에만 집중한 기존 세정제들과 달리 세정에 99.9% 살균을 더해 차별성을 강화했으며, 앞서 살균탈취스틱을 선보인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금번 출시되는 신제품은 자사의 기술력과 아이디어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살균세정제는 화장실, 주방, 거실 등 각각의 공간에 특화돼 각종 오염과 세균을 높은 확률로 제거한다. 또한, 세탁조 살균클리너는 뜯거나 부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툭 던져 넣기만 하면 되는 형태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라며 "닥터클로 홈클린 올인원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살균탈취스틱을 비롯해 여러 신제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 하나로 집안 곳곳 살균 케어를 해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청소를 하면서 세정부터 살균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런칭 방송은 7월 21일(목) 오후 4시 40분부터 5시 40분가지 TV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이어 22일(금) 오전 11시 40분부터 60분간 또 다른 구성으로 신세계 TV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