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루컴즈전자

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22일 21시 4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히밍 펫드라이룸(HPD5001-V)’의 3차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 ‘히밍 펫드라이룸’은 목욕 후 털 건조를 위한 건조모드와 산책 시 털에 붙은 흙, 먼지 등의 제거가 가능한 에어샤워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34개 에어홀을 통한 건조 사각지대 최소화는 물론 다방향 순환기류 ‘3 Layer-air’로 드라이룸 내 따뜻한 공기를 빠르게 형성, 3분 내 신속한 설정온도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집진필터를 통한 원 포인트 포집 시스템으로 제품사용 시 배출되는 털, 먼지 등의 이물질을 처리할 수 있고, 사이드 도어 분리 기능으로 사용 도중 뭉쳐 있는 털의 빗질이 가능해 건조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어 살균기능이 첨부되어 있어 장난감이나 의류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통해 전파될 수 있는 세균, 박테리아 등의 번식도 방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ID 온도제어 알고리즘이 적용된 지능형 PID 온도조절기능을 비롯해 온습도 센서와 전기 퓨즈, 온도 센서 및 퓨즈, PTC 히터 등 5중 스마트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KC인증(안전인증) 및 국내 공식인증기관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전자파 차단 인증을 받은 바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히밍 관계자는 “1, 2차 방송의 높은 반응에 힘입어 이번 3차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방송인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루컴즈는 이번 NS홈쇼핑 행사를 통해 모바일앱 즉시할인 및 카드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컴즈 공식 블로그 및 NS홈쇼핑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