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신제품 장맞춤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1&2’를 공식 론칭하고 CJ온스타일을 통해 7월 22일(금) ‘락토핏 솔루션1&2’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락토핏 솔루션1&2는 생애주기 맞춤형 생유산균 브랜드로서 국민 장건강을 선도해 온 ‘락토핏’이 맞춤형 유산균의 진화 형태로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장 유형 맞춤 라인이다. 둔감형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1’과 예민형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2’로 소비자들에게 맞춤 유산균을 제안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1조원을 바라보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성장의 주축을 맡고 있는 소비자 인사이트에 착안해 개발되었다. 소비자 조사 결과, ‘프로바이오틱스 효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다는 점을 확인했는데, 유산균 기대 효과 및 장 관련 고민에 대해 세부적으로 들여다보니 '둔감형 장 개선'과 '예민형 장 개선'에 대한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이러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장 건강의 종류를 크게 두 가지(둔감형, 예민형)로 구분하여, 둔감형과 예민형에 맞는 원료를 찾고자 세계 곳곳의 유수 원료사와 접촉하며 수년 간의 연구·테스트를 거친 끝에 개개인 장 유형에 맞춘 ‘락토핏 솔루션1’과 ‘락토핏 솔루션2’를 선보일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둔감형'은 화장실을 자주 가지 못하고, 가더라도 오랜 시간 앉아있으며 복부 불편감을 자주 느끼는 유형을 의미한다."라며 "'예민형'은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복부에 불편감을 느끼며, 화장실을 자주 가고 묽은 변을 주로 누는 유형을 뜻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제는 유산균도 개인 맞춤화의 시대다. 사람마다 장 환경이 다르고 이에 대한 고민이 다른 가운데, 개별 장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인인 락토핏 솔루션1&2를 선보이게 됐다”며 “개인별 맞춤형 유산균의 시대를 선도하고자 오랜 연구와 시도 끝에 만든 제품으로, CJ온스타일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