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들과 팬의 긴밀한 소통을 도와주는 구독형 후원 플랫폼, 팬트리(Fantrie)에서 새로운 캠페인 “팬트리얼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내의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해당 크리에이터의 팬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서 12인의 크리에이터는 그들의 팬들과 함께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한다. 챌린지는게임, 드로잉, 운동 등 여러 미션으로 진행되는데, 각 미션 수행을 통해 팬과 크리에이터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팬트리 캐시 200 트리를 증정하며, 크리에이터가 뽑은 챌린지에 성실하게 참여한 1인은 크리에이터가 직접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전체 참가자 중 3명을 추첨하여 조선 팰리스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국내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들이 활동 중인 ‘팬트리’에서는 크리에이터가 직접 채널을 운영하면서 팬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팬트리얼 챌린지 크리에이터 모집 기한은 7월 11일부터 24일까지이며, 챌린지 일정은 7월 25일부터 8월 21일 총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 및 챌린지 진행 기간은 크리에이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챌린지 기간 동안 팬트리 채널은 무료 구독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