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프리(SHANGPREE)가 ‘샹프리 스토리지 도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990년부터 지금까지 고객과의 소통으로 시작된 샹프리의 피부에 대한 수많은 고민, 노력 그리고 노하우를 담아 'TIME CONNECTION VAULT'(오래된 연구실 한 켠의 저장실) 이라는 컨셉으로 오픈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유리와 빛을 활용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스킨컨디션 체크, 제품 체험, 스킨 컨설팅, 브랜드 경험까지 다채로운 레이어로 구성된 세 가지 공간을 미로처럼 탐색하며 피부 고민의 답을 찾아볼 수 있다."라며 "1번째 레이어 SKIN CHECK 에서는 자신의 스킨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다. 스킨 컨디션 검사지를 원하는 의자에 앉아서, 혹은 서서 자유롭게 체크하고 체크한 검사지를 카운터에 제출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번째 레이어 PRODUCT TEST에서는 샹프리의 전 제품과 계절별 추천 루틴을 경험해볼 수 있다. 3번째 레이어 COUNSEL에서는 자신에 맞는 스킨 컨디션과 답을 1:1로 상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예약이 가능하며, 스토리지에 직접 방문해도 당일 신청이 가능하다. 1:1 스킨 컨디션 상담은 샹프리 카카오톡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하며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