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맥의 베스트 셀러 파우더 키스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을 7월 18일 맥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출시 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맥의 신제품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보드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도 입술은 편안한 맥의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7월 18일 맥 공식몰에서 선출시 되는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과 독보적인 발색, 트렌디한 컬러와 시크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모습으로 소비자를 찾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신제품은 미세하게 정제된 피그먼트가 더욱 강렬한 컬러를 표현하고 소프트 포커스 필터 이펙트로 섬세하게 블러 처리된 듯한 블러립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멀 잇 오버’, ‘스테이 큐리어스’ 등 기존 파우더 키스의 유명 컬러 7가지와 새로운 5컬러도 포함되어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에는 수분 캡슐 파우더가 함유되어 12시간 건조함 없는 모이스춰 벨벳 피니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스무딩 엘라스토머 젤이 입술 속을 촉촉하고 편안하도록 돕는다."라마ㅕ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7월 18일 맥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출시를 시작으로 7월 22일 전국 맥 백화점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