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 바이오메디팜(주) 박성환 ceo, 오) (주)이엘이바이오 장수영ceo

11일 바이오 전문기업 주식회사 이엘이바이오(CEO 장수영)가 국내 특허등록과 해외특허를 진행중인 바이오메디팜은 이엘이미디어의 계열사인 이엘이바이오와 저분자 고순도pdrn,pn(순도율 95%이상)을 연간 100kg이상 공급하는 계약과 공동투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국내 바이오 기업과는 달리 글로벌미디어 회사의 계열사인 신생 바이오회사와 대량 공급계약, 투자계약을 한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부활성물질 전달체 제조방법을 성공하여 약 두달간의 임상실험을 거친 후 특허출원을 준비중이다. 또 pdrn공급업체인 바이오메디팜과 연구센터를 공동운용하여 특허진행 예정인 고순도PDRN. PN 을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등 이에 상용하는 특허진행을 공동으로 하는 계약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이엘이바이오의 장수영 대표는 “바이오메디팜과 함께 K뷰티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K뷰티를 전세계 주도하겠다”라며 "바이오메디팜 어업회사법인(주)는 2018년 03월에 설립되어 현재 연어과어류 생식세포 (정액 및 정소)를 이용한 PDRN을 대량으로 추출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 유럽, 일본, 중국에 각기 같은 특허를 출원 중이며 러시아 특허 취득을 계기로 국제특허 등록되어 있는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