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쇼박스(NFTSHOWBOX)’에서 티켓 판매 진행하는 뮤지컬 ‘나폴레옹 200주년 헌정 콘서트(나폴레옹 NFT)가 1차 판매분이 4분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뮤지컬 나폴레옹 콘서트는 12월에 진행하는 뮤지컬 나폴레옹에 앞서 진행하는 콘서트로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로랑방, 키아라 등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프랑스 뮤지컬 배우들이 방한하여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예정이며, 국내 배우로는 뮤지컬 씬에서 익숙한 인기스타인 임태경과 이응광이 함께 출현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난 8일 오픈된 뮤지컬 ‘나폴레옹’ NFT 티켓 1차 민팅은 스탠다드 티켓 한정으로 판매되었으며 오후 8시 판매 시작 후 4분만에 전량 매진되었다."라며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2차 민팅이 진행될 예정이며, 골드 티켓 한정으로 판매된다. 1차 민팅과 동일하게 뮤지컬 ‘나폴레옹’ NFT 티켓은 bebit, kaly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차 민팅에서는 혜택이 가장 다양한 프리미엄 티켓이 판매되며, 판매 일시는 12일 오후 8시부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티켓을 구매한 NFT 보유자들은 NFT쇼박스에서 15일 금요일에 좌석 선택을 진행할 수 있다. 뮤지컬은 8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